본문 바로가기

추천 직캠

와.. 레인보우 직캠 이렇게 찍고 싶네요;;





진짜 이렇게 찍고 싶다는..

허나 망원으로는 택도 없는 화각이죠;;  광각 렌즈가 필요합니다......ㅠ_ㅠ  렌즈사게 광고좀 한번씩 눌러주세요;ㅎ

아! 말나온김에 말씀드리는데, 제가 광고를 홈페이지에 덕지덕지 붙여두었지만;
 
저 홈페이지로 먹고사는 사람아님니다.  이거 돈 안되요; (돈 되려면 하루 몇만명은 들어와야한다는..)

그냥 배너 띄어두는거로는 하루 20원도 적립 안되고.. 클릭 한번에 10원~20원 들어오던가;;

근데 정작 나도 어디 홈페이지가서 잘못 클릭하는거 아니면 절대 클릭할일 없고;

그런고로 한달 내내 수입이 있어봐야 몇천원입니다..

제가 야근을 해도 하루 수당이 4만원인데;;  돈 벌생각으로 홈페이지 운영할바엔 차라리 제가 야근을.. 하죠;

그러니까 광고 달았다고 속물이라 생각치 말아주시고; 그냥 광고는 홈페이지 인터리어중에 하나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지만 까까사먹게 클릭한번씩 해주시면 감사...라는 마음도 사실 조금 있다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