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포스팅

연예인 많이 보는법(?)

※ 클릭하면 커져요 ㅎ


연예인을 많이 보는 팁이라고 할수있는진 모르겠습니다만; 나열해보자면

1.
저는 일단 공식사이트 스케줄을 참고합니다. 이 스케줄은 왠간해서는 취소되는 경우가 거의 없거든요.(하지만 모든 스케줄이 여기에 나와있지는 않습니다.)

2.
두번째 방법은 일단 방에서 나오셔서 좀 돌아다니셔야하는데...; 특별히 어딜 가시라는건 아니고요. 평소 돌아다닐때 지역축제에 관심을 가지시거나 주변에 붙은 포스터들을 관심있게 보시라는겁니다. 우리 생활에 보면 정말 많은 포스터들이 있는데.. 이런것을 보다보면 "축하 공연"이라고 써져있는 문구를 보실수 있을거에요. 보통 이런경우는 출연진 확정이 안되어있는 것이고, 보통은 포스터를 만들기전에 "누구누구 출연" 이런식으로 대문짝만하게 써져있습니다.(나이트 광고가 대표적이죠ㅎ;)
아, 하지만 지역 축제의 경우에는 "주"가 공연이 아니기 때문에 포스터에 홍보가 안되는 경우가 많으니, 홈페이지 등을 한번 방문해보는것을 추천합니다.

3.
라디오 홈페이지와 티비홈페이지를 한번씩 들러봅니다.
일단 라디보 방송에 경우 가요를 잘 틀어주는 라디오 방송들 아시죠?;; 운전하시는분 아니면 잘 모르시겠지만 아무튼! 이런 라디오 방송은 분기, 반기에 한번씩은 보통 공개방송을 합니다. 왜냐면 라디오 듣는 분들이 운전하시는 분들 말고는 별로 없다보니 홍보를 해야하거든요.(또 분기마다 편성이 바뀌면서 엠씨가 바뀐다던가.. 몬가 프로그램에 변화가 있을때도 합니다. 아니면 관하고 연계하여 지역축제에 붙여서들 많이 합니다.)
굳이 스케줄표가 아닌 라디오 홈페이지를 들르라고 적어 드리는 이유는.. 스케줄은 나중에 뜨기 때문에 스케줄을 확인하고 공개방송 방청 신청하러 가보면 이미 표가 다 나가버리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티비 홈페이지는 무척이나 쉽습니다. 열림음악회,아이콘,스케치북,기타등등 홈페이지가시면 방청신청 버튼이 있습니다. 근데 서울근교에 사셔야지 오실수있다는 문제가있네요.. 보통 평일에 녹화를 하거든요.

4.
좀 많이 깊게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팬클럽 가입후 음악방송 프로그램 사전녹화를 추천해드립니다. 음악방송이 모두다 생방송으로 진행되기는 하지만 음악방송 당일 아침에는 가수들이 리허설도하고, 당일 프로그램에 쓸 컷트나 공연을 미리 녹화하기도 하거든요. 생방송은 방청권을 가진 분들이나 팬클럽에 한해서만 입장이 가능하고 정원도 정해져 있어서 새벽같이 오신분들이 아니면 못들어가긴 하지만, 사전녹화는 팬클럽에 가입하고 팬클럽에 공개된 모임시간안에 씨디를 사서 도착만 하시면 거이 관람이 가능하거든요... 근데 이정도 되셨으면 이미 덕후입니다; 연예인 한번 보자고 덕후가 되라는 말씀은 못드리겠네요;

5.
아무튼 제일 좋은 방법은 보시고픈 연예인의 콘서트 티켓 등을 사서 보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아니 정정해야겠네요;
제일 좋은 것은 집에서 티비로 보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한번 다녀와 보시면 아실거에요.. 이게 모하는 짓인가; 애네 따라다닌다고 밥이 나오나, 남들한테 자랑을 할수가있나;;; 그냥 생업에 충실한게 최고다...라는 결론을 얻으실수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할말은 아니네요ㅎ

사진출처 : 걸스토커 (http://girlstalker.com/ ) 롤링스타님^^
                             ↑ 요기 "걸 - 스토커" 아님니다;  "걸스 - 토커"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