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포스팅

홈페이지 이상한가요?


※ 사진을 클릭하면 커져요!



사진 크게 올리고 싶어서 전체적으로 사이즈 조정을 했는데.. 홈페이지 이상한가요?

결정적으로 본문 넓이 제한이 1000이라서 사진, 게시물 사이즈는 변동이 없네요ㅋㅋㅋㅋㅋ

다시 올래대로 돌리려고했는데, 백업을 안해놔서 포기;;

-------------------------------------------------

PS : 탄천 스쿠터 레이싱 후기

주말에 시간내어 탄천주차장에서 열린 스쿠터 레이싱을 다녀왔습니다.

갑작스럽게 일이 생겨서 차선화양과 이은혜양뿐이 못찍고 그냥 돌아왔네요..(겨우 30분 있다왔습니다..ㅠ)

왼손으로 커피들고 계신분이 제가 좋아하는 차선화양이고요^^(...점점 말라가기만 하셔서 슬퍼요..ㅠ)

목에 파란띠 두르신분이 이은혜양입니다.(처음 찍어봤네요;)

사진 보정할게 많은데 두분이 같이 나온 사진이 있길래 한장만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