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포스팅

6월 11일, 카밀리아데이 1주년 기념일(깜짝 팬미팅>_<)


6월 11일은 카라팬들에게 의미가 있는 날입니다.♥

왜냐면 카밀리아 데이거든요. (※카밀리아 = 카라 + 패밀리 = 카라팬 )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카라팬이에요; ...취급은 못받지만;;

올해는 6월 11일이 평일인지라 어제인 일요일 6월 10일에 팬미팅이 진행되었습니다.

근데 카라답다고 해야하나, 소박하다고 해야하나...;

400명의 소규모 인원들만 초청하여 정말 한명 한명의 얼굴을 보려고하면 일일이 다 볼수 있는

[작은 홀]에서 팬미팅이 진행되었습니다.

오랜 팬 입장에서는 매우 좋았어요.

조금만 크게 말해도 무슨말하는지 들리고; 반대로 말하는게 아이들에게 들리기도하고;


올래는 6곡 정도의 댄스타임과 카밀라아 데이 1주년을 기념하는 기념떡을

팬들에게 일일이 좌석으로 찾아가서 나눠주는 이벤트도 있었다고 하던데,


아쉽게도... 4시에 입장이 완료되었어야할 일정이 5시 15분가량되어 입장 완료된지라.. 다 생략하고

끝나는 시간까지 거의 토크만 가졌습니다.


간략히 후기를 쓰자면.. 박규리는 백수ㅋ, 한승연은 2주에 한번 일하며 백수 생활을 하고있다고하네요ㅎ

하지만 뮤직비디오도 찍었고 조만간 컴백할거라고 합니다.

아.. 니콜이는 요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고있다고하고, 구하라는 어제 삼겹살을 먹었다고하고..

그냥 이런 소박한 애기들을 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 기억에 남는건 교대 쪽에 맛있는 조개구이집이 있다는 것과 오리 한마리를 먹으면 오리 한마리를 더 포장해주는 집이 있다는 것!

...제가 딴건 몰라도 오리고기 한마리 더 준다는 집은 찾아가보려고 합니다ㅋ
(근데 위치를 몰라요ㅠ_ㅠ)


.
.
.
.

제가 보통은 이런 후기 잘 안남기는데; 집에와서 갑자기 작년 생각이나 작년 영상을 보다보니..

살짝 감성에 젖어 글을 적었습니다; 한마디로 카라팬이라서 남긴 후기고요;

사진은 여기저기 팬사이트에 올라온 스냅사진들이라 따로 출처표기 안하겠사오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영상은 올해가 아닌 [작년 카밀리아데이]때에 인터뷰 영상입니다;;









  11.06.11 카밀리아데이 팬미팅 中 케잌 커팅, 선물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