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훈 직캠

OLO 안경점과 함께한 씨리얼 첫 팬싸인회^^



 
(근데 썸네일 왜이러니;;)

걸그룹 씨리얼의 첫 팬싸인회가 있었습니다.

이날 정말 많은 에피소드가 있었는데.... 자세한 내용은 생략해야할것 같네요;

아무튼 팬 싸인회라고는 말하기 힘들 정도로 자유로운 분위기였습니다.^^

애들도 팬들과 처음 대면하는 자리여서인지 매우 좋아하더라고요.

또 애들이... 얼마나 정성껏 싸인을 하던지..(엔제이는 공부하는 줄.. 자세가 딱;;)

저는 정말 이날 아는분들 밥 사드릴려고 전주간겁니다... 근데 결국은 씨리얼 에피 팬이신 훈훈님께
얻어먹었다죠;;

(...이번에는 꼭 사드려야겠단 생각에 카드까지 꺼내놓고 밥 먹었는데.. 이미 계산ㅠ)

아무튼 그래서 싸인회 잘 찍지도 않고 편집도 안하지만.. 날림으로라도 해보았습니다.
(근데 정작 엔제이만 주구장창 나온다는게 함정;)

용량이 커서 버퍼가 조금 길수도있습니다.

다운로드 :




PS1 : 시간이 늦어.. 색 보정도 안하고.. 무보정에 날림 편집이지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PS2 : 레니야.. 내가 너 미워서 그런거 아니야. 올래 처음 앉은 애가 빨리 빨리 싸인해야.. 뒤에도
        빨리 빨리 하는거란다;;



PS3 : 훈훈님, 이날 너무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언제 또 전주 갈지는 기약이 없으니..

        제가 진짜.. 합정에서 족발이든, 마포나루에서 잔치국수 집이든 모실게요;ㅎ




PS4 : 아참 이건 여담인데 이날 올라오다가 정안휴게소에서 가수 "비"하고, "KCM", "라니아"를
        만났습니다. 비와 KCM님은 정말 군대가더니 덩치가 더 좋아 지신듯;;

        비도 3년전에 봤을때보다 근육이 더 많이 붙었서 놀랐습니다;;
        라니아도 섹시한 무대완 다르게 화장 지우니 다들 귀여움이 물씬 풍겼습니다ㅎ

        (생얼 비꼬는거 아니에요.. 정말 귀여웠다는; 다만 키가...키가...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