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훈 직캠

영상을 빨리 빨리 안올리는 이유는..


귀찮아서가 99%이지만;;;

그래도 늦게나마 올리는 이유는..

방송 스포일러를 피해 올리는 것도 있고.. 방송에서는 한곡만 보여주지만.. 실제 행사장에서는 보통 두곡이상은 하거든요.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모습이니까, 열심히 무대했는데 팬분들이 못보시는 것도 안타깝고..
 
지나가던 누리꾼분들도 혹시나 보고 그 가수를 응원해주실지도 모르는거고^^

머.. 그렇습니다ㅋ
(근데 이거 다 귀찮음을 감추기 위한 핑계인거 아시죠? ㅎ;)

근데 오로라에게는 제가 좀 많이 미안하네요..

작년부터 족히 10번 이상은 봤는데..(사실 그런 가수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남자;)

한번도 안올렸더라고요.

이번에도 하드 정리하다.. 최근꺼 몇개만 모아봤습니다.^^

음.. 새삼 오로라도 잘되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되네요.

제가 잡덕이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물론 저도 메인은 있어요^^)
 
다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난 누구만 좋아, 누구만 좋아, 해서 특정 그룹 노래만 듣고.. 특정 그룹만 응원하고.. 물론 개인취향이지만^^
 
저도 개인취향으로 말을 하자면, 그게 잡덕보다 더 더럽다고 생각합니다.

소비 형태가 다양해져야, 서비스 제공측에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것 아니겠어요?

한마디로 음악을 고르게 들어야, 대중문화 발전도 있는거라 생각합니다.

머.. 제가 올아이돌닷컴(http://www.all-idol.com/)에 소속되어 있어서 "잡덕은 희망입니다"를 외치는건 아니고요ㅋ

그냥 제 생각이 그렇습니다^^

요즘 매일 12시 넘어서 퇴근을 하니 글 쓰는것도 늦어만 지네요..
(하.. 빨리 신입 들어오란 말이다.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