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훈 직캠

120829 스카이 페스티벌 카라







음.. 저는 제가 찍은 영상중 제일 맘에 드는건 남자아이돌 찍은 영상들이고..

제일 맘에 안드는건 카라 찍은 영상인듯 합니다....(라면서 늘 여 아이돌만 올리지요;;)


카라 올리는 김에.. 카라 의상이 매우 핫! 하다고 말들이 많았지요?

음.. 어떻게 생각들 하시나요? 좋다? 나쁘다?

저는 솔직하게 말해서 좋습니다. 왜 좋냐고요? 야하자나요.

변태 아니냐고요? 만약 주변에 계신 남자가 변태가 아니시라면... 게이이실 확률이 높습니다;; ㅎ

단순하게 의상이 야하냐, 안야하냐를 논하고자 말 꺼낸건 아니고요.


최근 2~3년은 공연 퍼포먼스와 노출 수위 관련하여 잔말이 참 많았던것 같습니다.

가수가 퍼포먼스의 일환으로 어떤 의상과 안무를 선택하는지는 순전히 가수와 기획하는 소속사의 몫입니다.

저희는 관람자로서, 또 소비자로서 좋으면 보면 되는것이고, 싫으면 외면하면 된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도덕적, 윤리적 관념으로서 어쩌니 저쩌니 하려면, 일단 좋다는 관람자들 말고

만들어 팔고 방영해주는 기획자들에게도 도덕적, 윤리적 관념을 따져 물읍시다.

방송에서 저래도 되냐?  저도 저러면 안된다고 생각은 합니다.

하지만 그것에 대해 크레임 걸 생각은 없어요. 왜냐면 위에서 밝혔다시피 전 야한걸 그다지 외면하지는 않거든요;

머 크레임 거시는건 개인의 자유시니, 저와 생각이 다르신 분은 방통위와 여가부에 민원을 넣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갑자기 왜 뜬금없이 이 얘기를 하는지 궁금하시죠?

왜냐면 제가 생산하고있는 컨텐츠...와 밀첩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저도 저 나름대로 자체 검열을 통해 노출 수위 심하면 안올리기도 합니다만,
(극히 일부 가수에게 관심을 집중시키려고 올리기도 하였습니다만.. 시크릿, NS윤지, 쇼콜라 등이 그러했었죠..)

근데 정말 근본적으로 생각했을때,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린다고 애초의 노출이 심하다면 제가 안올린다고 될 일인가요?

앞으로도 문제 되는 영상은 삭제하겠습니다만 직캐머에게만 크레임 넣지 마시고, 야한 의상과 안무를 기획한 기획사와 가수, 그걸 버젓이 방송하고 있는 방송사까지도 다 크레임 넣어서 본인이 생각하시는 정의를 실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단지 제 개인홈페이지에, 제가 본 좋은 공연을 기재하여 제가 좋아하는 가수의 좋은 모습을 다른 분들에게도 보여드리고 싶은 것 뿐이니까요.


'상훈 직캠'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0825 춘천 별밤 포미닛  (11) 2012.09.03
120901 과천 서울랜드 컬투쇼 카라  (21) 2012.09.02
별이 빛나는 밤  (11) 2012.08.28
간만에 들어본 익룡...  (12) 2012.08.28
그거 아나요? 내눈은 너만봐!  (18) 2012.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