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훈 직캠

120909 용기백배 콘서트 카라




...양치기 소년의 마음을 이해하며 글을 씁니다; 맨날 접는다 접는다 하다보니;; 이젠 정말로 못다니게 되었는데... 아무도 안믿는 현실ㅎㅎ

이번주에 제가 아는 행사만도 50여개가 되고.. 내일만해도 16개 가량되는데..

아무대도 못갔고; 내일도 못갈것 같습니다ㅠㅠ

사실 제가 카라팬이다보니.. 오늘 있었던 DMZ콘서트를 못간게 참 아쉽네요.

머..... 많은 분들이 찍어 오실테니 미리 감사드립니다ㅎㅎ

아참 백수신세는 면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이제는 당분간 정말 꼼짝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몇몇 아시는 분들은 이 기회에 접고 빨리 좋은 여자 만나 장가나 가라시는데.. 그게 말이 쉽지................ㅠ_ㅠ



PS : 짬짬이 짬내어 영상을 인코딩하였습니다.

처음 판도라를 보았을때부터 이 각도에서 찍어보고 싶었는데, 다행히 한번은 찍어보네요ㅎ

너무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하단 말씀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