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직캠

정말 오랫만에 재밌게 본 직캠하나 소개합니다.


※ 클릭하면 커지는 사진!


↑ photo grapher : EDIT

추천 직캠 주소 : http://iustudio.tistory.com/736 (2012 이승환 콘서트 착카게살자 게스트 아이유)


그저 제가 가지 못한 곳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사실 자체에 감사함을 느끼고 즐겁게 봤습니다^^

이해해 주시리라 근거 없이 믿으며.. 소행성님께 허락도 안받고 무단 링크거네요;


PS : 제가 어제 맘에 들게 못 찍어서 마음에 안드다며 글을 싸질렀는데..

      .. 여기 오시는 분들도 제가 잘찍고 못찍고는 관심없고, 제가 다른분들의 직캠을 볼때처럼 고마움을 느끼며 오시는거라 생각하니

     앞으로는 그냥 영상에 대해서 이렇궁 저렇궁 안 올리려합니다.(사실 올려 놓고 보니 참 못나보이더라던;; ㅎ)

     대신 이러니 저러니 말들도 말아주세요~ 칭찬은 감사합니다만 꼭 그런 소리만 들려오는 것은 아니어서요.^^

     특히 가로가 좋니 세로가 좋니.. 이런거, 역사에 남아서 모에 쓰겠습니까? 지우고픈 역사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