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직캠

11월 3일 한림예술제 이지혜 제발(추천 영상입니다~)



사실.. 추천 영상이라기 보단; 추천 가수라고 해야겠네요ㅎ
(...... 어째 알바생이 되가는 기분입니다;;;)

11월 3일에 있었던 한림예술제에 이지혜양이 제발이란 노래를 불렀습니다.

...알고있는 행사였는데.. 어째 저째하다보니 깜빡해서 못갔네요ㅠ

촬영은 누가 하신것인지 모릅니다만... 복 받으실거에요~!ㅎ

---------------------------------------

PS

작년이었나.. 한림예고 축제때 이지혜양이 나가거든을 부르는 모습을 보고,
 
"이 아이는 진짜 가수데뷔해도 되겠다"란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는 슈스케4에도 나와 이슈가 되었었더군요.
(물론 저는 슈스케를 1부터 여지껏 본적이 없다보니 몰랐습니다;;)

우리는 흔히 노래방에서 모창을 하고, 모창을 잘하는 사람을 노래 잘부른다고하는 경우가 많은데..
 
근데 전 막불르러라도 본인의 노래를 하는 사람을 개인적으로 좋아하거든요~
(..제가 막 부르기 때문도 있습니다;;ㅠ)

그런면에서 이지혜양은 노래에 감정을 싫어 본인만의 스타일대로 부르는게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가수 데뷔를 하게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미 한거 아니죠?;)

앞으로도 누구를 흉내내는 것이 아니라 본인만의 노래를 불러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안좋은 얘기인지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어찌되었건 이번 슈스케에서는 떨어졌다고 알고있는데,

저는 오히려 잘되었다고 생각되네요.

데뷔시기는 더 늦어졌을지 모르지만, 더 노력하게되는 계기가 되지 않겠어요?

지금도 충분히 잘 부른다고 생각하지만, 지금 꺼내기보다 조금더 묵히면 더 훌륭한 아티스트가 되리라 믿습니다.

이지혜양 화이팅이요~! ^^



PS2

........개인적인 부탁인데 혹시나... 한림예고 이지혜양 영상을 찾아보지는 말아주셨음합니다;;

당시에 제 카메라를 이해하고자.. 별의별 테스트를 하던중이어서 개인적으로 정말 죄송하고 창피한 영상이거든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