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포스팅

130804 에픽:숲속의전설 무대인사 한승연(왕십리 CGV)



동영상 펌 : 자이언트강 유튜브(http://youtu.be/xlg3I7xDJ_k)

어제 극장 상영중인 에니메이션 [에픽:숲속의전설]의 무대인사가 있었습니다.

더빙을 한 한승연양과 정진운군이 다녀갔는데요.. 와주신 분들에게(어린아이들을 대상으로)

선물도 주고 짧은 무대인사 시간을 가졌습니다.(선물은 알고보니 문구류였다는ㅎ)

흠.. 카라가 지금 일본에서 활동중이라 한승연양이 올까했는데.. 와줘서 정말 오랫만에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럼 포스팅 들어가겠습니다. 아! 영화 스포는 없고요. 전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아이들과 보기에 참 좋은것같아요.^^



입장하는 승연이

 


여전한 햄수례 한승연^^

 


와주셔서 감사해요~

 


많이들 와주셨다~ 하는 눈망울?

 


애는 웃으면 얼굴이 동글동글해집니당

 


특대형 마이크;;

 


애가 키가 커서(?) 발목이 잘렸어요.....

 


팬으로 보이는 무리들을 발견한 한승연(?)

 


이쁜척...


남자 주인공 목소리를 더빙한 2AM 정진운씨.. A4용지가 저리 컸던가...



하이힐이 참 이쁘네요... 하이힐 ㅍㅌㅅ가 있는건 아닌데.. 왠지 오늘따라 너무 찍고 싶더란..
(그런데도 키차이가......)


이게 유일한 아이컨텍이긴한데..................... 죄다 흔들리고 흔들리고...... 표정은 참............ㅠㅠ


무대 인사내내 팬들에게 호응 자재하다가.. 나가면서 짧게.. 정말 아주 짧게 브이해주고 나가는 한승연양입니당.




PS : 올래 오늘 올릴 생각이 없었는데.. 올리라는 협박을 받고 몇장만 올립니다. 

       근데 다 비슷비슷한게 200장이라... 파트2는 안올라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