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포스팅

131004 군포시민의날 스피카



오늘 군포 시민체육광장에서 군포시민의날 행사가 있었는데요..

초대가수 스피카 무대를 보고 왔습니다.

※ 클릭하면 커집니다.


근데 저에겐 멀어도 너무 먼..........

거의 LED 직찍입니다;


↑ 엘이디 사진중 요 위에 사진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ㅎ


↑ 열창하는 김보아양


엄한 엘이디;;


요 사진은 크롭 좀 했습니다.

이것도 엄한 엘이디;;


아래는 양지원양 개인컷... 이것도 크롭 했습니다.



 첫곡인 러시안룰렛 사진이었습니다. 데뷔곡인지라 꽤 오래된 노래인데 들을때마다 좋네요. 기회가 되시면 한번들 들어보세요^^

아래는 인터뷰 사진 몇장..

 



두번째 곡은 최근 활동한 투나잇이었습니다.


요 마지막 사진이.. 비록 노출오바되어서 하얗게 타버렸지만.... 멤버들 우정이 보이는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곡..



독하게라는 발라드 곡인데요.. 상당히 무거운 노래입니다.

근데..


박주현양이 김보아양에게 장난을 거네요


그러다 한대 맞고;


박나래양에게 끌려 옵니다.


그리고 모라 쏙닥쏙닥ㅋ

그랬더니..


↑ 주현양 뺏긴 보아양 눈빛에 보면서 웃었네요ㅋ


↑ 양지원씨는 그냥이러고 있었고욤;


다들 열심히 노래불렀다는.. 모 그런 이야기(?)였습니다.




↑ 근데 진짜 멀어도 너무 멀었다는...... 크롭은 힘들어서 패스하겠습니당.

좋은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