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포스팅

161112 배우 김유정님 팬싸인회(딜라이브와 함께하는)

제가 요즘은 연예인에 관심이 없어서 사진을 찍으러 안다니는데..


덕친님이 고기 사주신다는 꼬임 덕분에 오늘은 배우 김유정님 팬싸인회 다녀왔습니다.

(덕친님 오늘 잘 먹었어요. 감사 감사!!)


장소는 용산 전자랜드에서 진행되었고요. 행사명은 딜라이브와 함께하는 팬싸인회에요.


거의 4시 딱 되어서 도착했는데 운좋게 유정양이 차에서 내려 걸어들어오는 출근길도 볼수있었네요


진짜 길에서 보니 너무 예쁨. 두배로 이쁘더란.. 

(이래서 덕질은 배우 덕질해야...ㅠㅠ)




아래는 팬싸인회장 사진입니다.


행사장이 생각보다 너무 어두워서 대부분 포커스도 잘 안맞고, 흔들리고ㅠ


그래도 유정양 너무 이뻤습니다.


위에 사진 찍히는 순간 진짜 심쿵해서 멎어버렸는데



두번 심쿵해서 살아났습니다ㅎㅎ



위에 트로피는 팬분이 제작해서 주신 트로피에요. 


유정양이 매우 좋아했습니다ㅎ

(근데 저 트로피 모양은 00음악프로 1위 트로피랑 비슷??)



팬 싸인회 내내 유정양 밝은 모습이었고, 팬들에게도 서비스 잘해줘서


싸인 받는 분들도 매우 즐거운 분위기 였습니다.



유정양은 사진 찍히는 것에 대해 거부감 없이 오히려 좋아해주더라고요(막 포즈도 잘 취해주고ㅎ)


그리고 안내 방송으로 핸드폰 및 카메라 사진 촬영을 하지 말아달라는 방송이 나오니 위에처럼 표정이 시무룩해 지기도했지만


착한 유정양 방송 나오고 좀 지난뒤 "사진 찍어도 전 괜찮아요" 라고 말해 주기도ㅎ



선착순 100분의 팬 싸인회가 진짜 너무 순식간에 끝났습니다.


느낀것은.. 아.. 유정님 잘 커주셔서 감사하고..


덕질은 역시 배우 덕질해야한다는거ㅎㅎ



아래 사진은 오늘 저를 불러내서 고기까지 사주신 덕친님이 제공해 주셨습니다.


덕친님 감사합니다^^